유통과 마케팅츠타야(tsutaya)성공사례
[성적향상] 레포트 자료 검색은 여기서
목차 1.회사의 개요 2.사명 3.사업범위 4.거시환경분석 5.영화감상에 대한 여론조사 6.창립자의 회사 설립시 사고 7.SWOT 분석 8.광범위한 DB system 9.쿠릭스 & 모르타르(회원관리 10.강력한 FC 전개력 11.다양한 Online 서비스 제공 12.다양한 판촉 기능 수행 13.분업화된 계열사의 업무 14.One to One 마케팅시스템의 불완전성 15.시스템의 세련도 저하 16.츠타야 온라인의 고객만족도 저조 17.기회 18.위협 19.4p’mix 분석 20.결론 본문 회사의 개요 1983년 3월 24일 창업하여 1985년 9월 20일 설립 현재 자본금 24억 118만엔 대표자 : 마스다 슈쇼 본사 종업원 수 565명 총 종업원 수 923명 사명 CCC 는 문화(Culture)를 제공하고 , 언제라도 누구나가 어디에서나 무엇이든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는 편리(Convenience)를 회원제( Club)으로 운영하는 곳이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는 그룹 사업범위 창업 당시로부터 멀티미디어 대응을 목표로 하고 왔던 TSUTAYA는 서적 판매,비디오 렌털,레코드 렌털등의 서비스를 복합적으로 전개해 왔습니다. 현재는 비디오,CD,서적,블랭크 미디어, 티켓, 게임/CD-ROM, PC 소프트,DVD등이 다채로운 아이템을 취급하기까지 발전하고 있습니다. 본문내용 565명 총 종업원 수 923명 사명 CCC 는 문화(Culture)를 제공하고 , 언제라도 누구나가 어디에서나 무엇이든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는 편리(Convenience)를 회원제( Club)으로 운영하는 곳이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는 그룹 사업범위 창업 당시로부터 멀티미디어 대응을 목표로 하고 왔던 TSUTAYA는 서적 판매,비디오 렌털,레코드 렌털등의 서비스를 복합적으로 전개해 왔습니다. 현재는 비디오,CD,서적,블랭크 미디어, 티켓, 게임/CD-ROM, PC 소프트,DVD등이 다채로운 아이템을 취급하기까지 발전하고 있습니다. PAGE:3 거시환경분석 ▣ Lifestyle의 변화 1. 세대 규모의 감소추세 2. 서비스업의 취업자 증가 3. 컴퓨터 및 IT 관련기기의 보급 증가 4. 소비수준 4.4배 |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