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_삼성_CSR_사례조사
지식과의전쟁 내가 찾던자료 모두 여기서
목차 글로벌 기업의 CSR 사례 해외기업 국내기업 두 사례의 비교 국내 csr의 현황 및 문제점 결론 방향제시 정리 본문 유방암 의식 향상 팸페인 여성교육을 목적으로 한 캠페인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캠페인으로 인정 92년 뉴욕에서 시작하여 현재까지 전 세계 70개국에서 진행 세계적으로 20억명에게 메시지 전달 효과 현재 10월은 세계유방암의 달로 지정 본문내용 황 및 문제점 결론 방향제시 정리 PAGE:3 You know what? PAGE:4 아메리칸 뷰티, 아베다,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달팡, 아라미스, 범블앤범블, 데이지 푸엔테스, 도널드 트럼프 향수, 도나카란, 에스티로더, 굿스킨, 플러트, 랩 시리즈, 라 메르, 맥, 마이클 코어스, 미소니, 오존, 오리진스, 그래스루츠, 프리스크립티브, 션 존 향수, 스매쉬박스, 스틸라, 타미 힐피거, 톰 포드 뷰티 ESTEE LAUDER PAGE:5 1-1. 해외 글로벌 기업의 CSR 사례 - ESTEE LAUDER Companies PAGE:6 기업 소개 사업분야 대표 브랜드 코스메틱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오리진스, 등 23개 브랜드 의류 미소니(missoni), 타미 힐피거(To 참고문헌 1.1 정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이란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의 약자로 기업을 경영하는 과정에서의 윤리적, 도덕적, 경제적, 법적, 환경적 책임을 포괄하는 개념이다. 즉 기업은 이윤창출이라는 기본적 기업의 목적 뿐 아니라 사회적, 경제적, 환경적으로 사회에 대한 책임이행을 통해 사회적 갈등을 해소 할 의무가 있다는 것이다. 수십 년 에 걸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정의는 아래와 같은 관심사를 반영해 왔다. ○ 기업의 행위가 다른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심각하게 고려 ○ 사회의 복지를 보호하고 개선할 경영자의 의무 ○ 경제적 법적 책임을 완수하고 이 의무 이상을 수행하기 |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