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음악시장 뮤즈 20대 여성 segment의 Needs분석에 따른 이익 접근
지식과의전쟁 내가 찾던자료 모두 여기서
목차 1. 환경요인 및 3C analysis 2. STP 전략 3. 병목현상과 그 해결 전략 4. 결론 본문 3C Analysis ProsCons Bugs 무료 때부터 이어져온 사용자 수가 가장 많은 사이트 유료화 이후 사용자 수 감소되는 추세 Maxmp3 커뮤니티 중심으로 활동중인 10대를 겨냥한 마케팅 불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음 Melon 감성적인 마케팅(광고)등으로 사용자에게 어필, 무제한 mp3다운로드 다운로드 된 mp3의 사용기간 제한 재생 가능한 플레이어가 제한되어있음 Bugs 포털 사이트로의 변화를 꾀하였으나 사용자는 여전히 음악 감상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음 자체 사용자 컴필레이션 플레이리스트가 잘되어 있음 Maxmp3 최근 M.net과 알송과의 제휴로 사용자가 늘어가는 추세 Bugs처럼 포털의 성향을 띄려고 노력하고 있음 자체 사용자 컴필레이션 플레이리스트가 잘되어 있음 Melon Mp3폰의 사용의 증가에 힘입어 사용자수가 늘어나는 추세 감성적인 모양의 사이트. 색감이 좋음 본문내용 전략 3. 병목현상과 그 해결 전략 4. 결 론 PAGE:3 음악시장의 환경적 변화 PAGE:4 3C Analysis Competitor 다운로드 된 mp3의 사용기간 제한 재생 가능한 플레이어가 제한되어있음 감성적인 마케팅(광고)등으로 사용자에게 어필, 무제한 mp3다운로드 Melon 불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음 커뮤니티 중심으로 활동중인 10대를 겨냥한 마케팅 Maxmp3 유료화 이후 사용자 수 감소되는 추세 무료 때부터 이어져온 사용자 수가 가장 많은 사이트 Bugs Cons Pros PAGE:5 3C Analysis 포털 사이트로의 변화를 꾀하였으나 사용자는 여전히 음악 감상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음 자체 사용자 컴필레이션 플레이리스트가 잘되어 있음 Maxmp3 최근 M.ne |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