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모든 것은 브랜드로 통한다를 읽고
[성적향상] 레포트 자료 검색은 여기서
본문 브랜드란 무엇인가? 라는 질문에는 이런 답을 할 수가 있다. 판매자가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식별하고 다른 경쟁자와 구별하기 위해 사용하는 명칭, 용어, 심벌, 디자인 또는 그 결합체이다. 이런 뜻을 가진 무형자산인 브랜드가 갈수록 중요성을 더해가고 있다. 사람들은 제품을 구입할 때 디자인, 성능, 가격 등을 고려해서 구입한다. 거기다가 한 가지 더 중요한 것이 있다. 바로 브랜드이다. 브랜드만 보고도 그 제품의 품질을 판단할 정도가 된 제품들도 널리 있다. 그런 것들을 우리는 흔히 명품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은 이제는 가격, 품질보다도 브랜드를 중시해서 물건을 구입하곤 한다. 물론 그런 것들은 품질이나 가격이 소비자들에게 이미 그 돈을 주고 살 만하다는 인식을 심어주었기 때문에 가능하다. 예를 들면 피로 회복제하면 박카스를 떠올리고, 속쓰림하면 겔포스를 떠올리지 않는가? 정말 그 브랜드 자체가 제품명처럼 바뀐 제록스 같은 경우도 있다. 기업들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광고도 하고 스포츠 경기의 후원도 하면서 자신의 브랜드의 가치를 점차 높여가는 데 주력하고 있다. 본문내용 하는 명칭, 용어, 심벌, 디자인 또는 그 결합체이다. 이런 뜻을 가진 무형자산인 브랜드가 갈수록 중요성을 더해가고 있다. 사람들은 제품을 구입할 때 디자인, 성능, 가격 등을 고려해서 구입한다. 거기다가 한 가지 더 중요한 것이 있다. 바로 브랜드이다. 브랜드만 보고도 그 제품의 품질을 판단할 정도가 된 제품들도 널리 있다. 그런 것들을 우리는 흔히 명품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은 이제는 가격, 품질보다도 브랜드를 중시해서 물건을 구입하곤 한다. 물론 그런 것들은 품질이나 가격이 소비자들에게 이미 그 돈을 주고 살 만하다는 인식을 심어주었기 때문에 가능하다. 예를 들면 피로 회복제하면 박카스를 떠올리고, 속쓰림하면 겔포스를 떠올리지 않는가? 정말 그 브랜드 자체가 제품명처럼 바뀐 제록스 같은 경우도 있다. 기 |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