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 일본 기린제로 맥주사
목차 1. Intro - 맥주 산업에의 이해 - 일본 맥주시장의 현황 2. 기린제로<生> 소개 - 기린 맥주사 소개 - 제품소개- 기린제로<生> - 제품소개-발포주란? - 제품분석- 기린제로<生> - 경쟁제품 분석 - 한국 내 다이어트 제품 시장성 3. 한국 맥주시장에 대한 이해 - 한국의 주류시장 - 한국 프리미엄 맥주 시장 4. STP분석과 4P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마케팅전략-4P - Positioning 5. 수입조건 및 절차 - 수입조건 - 수입절차 6. 수익성 분석 - 수익성 분석 본문 한국 1인당 연평균 8L의 술 소비. - 소주 약 22병 - 맥주 약 23캔 맥주 산업에의 이해 맥주 자체는 저몰입제품 But 저칼로리 프리미엄 맥주는 저몰입 제품의 고몰입화 기린社는 한국시장에 후발기업 → 다양한 웰빙 제품있으나 ‘초저칼로리맥주’의 차별성 가지고 시장 진입 맥주시장은 소비자 선호시장 ->브랜드로 승부 (일본에서도, 세계적으로도 높은 명성과 역사) 발포주란 일본에서는 보리 사용량을 줄여서 주세를 낮추는 것을 통해 가격을 낮춘 맥주들을 만들기 시작하는데 이것이 바로 발포주(発泡酒)’ 맥주와 발포주의 차이 맥주: 보리 사용률 67% 이상인 술, 주세 77엔 발포주1: 보리 사용률 50% 이상인 술, 주세 77엔 발포주2: 보리 사용률 25% 이상 50% 미만인 술, 주세 62.34엔 발포주3: 보리 사용률 25% 미만인 술, 주세 46.99엔 (현재의 주류 발포주) HS code : 2203.00.0000 물품분류 : 맥주 수입세율 : 약 176% (맥주품목 아닐 시 하향 가능성) -관세 + 주세 + 교육세 + 부과세 인도방법 : CIF 출발/도착 : 오사카항 / 부산항 결제조건 : 신용장 본문내용 22병 맥주 약 23캔 PAGE:4 15년 후 당신의 모습일 수 있습니다. PAGE:5 전세계 맥주소비량 1위: 체코 2위: 아일랜드 3위: 독일 14위: 미국 PAGE:6 168cm 48 kg 여성들을 힘들게 하는 숫자 PAGE:7 알면서도 먹을 수 밖에 없는술 어쩔수 없이 먹어야 한다면 이런 방법은 어떨까요?? PAGE:8 기린제로<生> PAGE:9 기린제로<生> 무역상무론 PAGE:10 Intro PAGE:11 맥주 산업에의 이해 프리미엄맥주시장 레귤러 맥주시장 맥주 자체는 저몰입제품 But 저칼로리 프리미엄 맥주는 저몰입 제품의 고몰입화 기린社는 한국시장에 후발기업 → 다양한 웰빙 제품있으나 ‘초저칼로리맥주’의 차별성 가지고 시장 진입 맥주시장은 소비자 |
0 댓글